728x90
현재 보스는 총 3가지패턴만 구현하였다 그냥 게임적 요소보다 기능적 요소를 구현하는데 목표를 두었고
다른 패턴은 충분히 넣을수 있엇는데 파티클이라던지 에셋 구하기가 힘들어서 3가지 패턴만 넣었다.
첫번째 패턴은 파이어볼 패턴이다 플레이어가 일정거리 이상 떨어져있다면 파이어볼이 나가고
두번째 패턴은 근접패턴이다 플레이어가 근접으로 다가오면 근접공격을 날린다.
세번째 패턴은 2페이지 에서 추가된다 메테오 패턴이다. 공중으로 날아올라 플레이어 반경 15f에 메테오를 초당 7번 3초동안 날린다.
캐릭터 스킬도하나 만들었고
보스전 연출도 대충 만들어뒀다.
구현할거는 다구현해서 이제
스탯,인벤토리,퀵슬롯 등을 서버에 저장하고 불러오는것만 구현하고 빌드한뒤 포폴 영상만 만들면된다. 주말동안 서버에저장 및 빌드를 할예정이고, 월요일쯤에 완성 될거같다.
반응형
'개인프로젝트 3D RPG 개발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34.빌드성공 (1) | 2022.08.09 |
---|---|
32.보스구현중(코드리뷰x) (0) | 2022.08.03 |
31.보스구현 (0) | 2022.08.01 |
30.퀘스트구현 완료. (0) | 2022.07.31 |
29.퀘스트구현 (0) | 2022.07.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