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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말 2틀동안은 몸살때문에

프로젝트 진행대신 버그잡는데 노력했다.

 

메인화면에서 다른캐릭 선택시 다시 초기 애니메이션이 재생되야하는데 재생이 안되는 이유를 보니

 

for문으로 안돌려줘서 그런거여서 for 문으로 돌려주고 그리고 서버에서 넘겨준 데이터를 jsonobject로 받앗는데 어떻게 읽어야될지 고민하면서 누어있엇다..

 

그래서 오늘은 버그도 고쳐졌고 해서 메인화면에 서버 class(직업)데이터를 받아서 직업을 그려주고 기본적인 이동 구현을 해볼 예정이다.

 

시간이남는다면 기본공격까지 해볼예정이고 공격 + 스킬 이펙트는 한캐릭씩 구현해나갈 예정이다 왜냐하면 8월달까지 개인프로젝트 + 이력서 마무리해야하기때문에 7월 중순~ 말까지는 이프로젝트를 끝내야하기때문에 캐릭터 구현은 한개만 우선적으로 해놓고 ui 나 여러 기능을 구현하는게 좋을거같다 생각했기때문이다 .

 

오늘 코드를 작성하면서 

 

서버에 저장된 string 을 부르려고 웹서핑 및 코드 계속 짜보기 등 

4시간동안 노력을했는데도 구현에 실패해서 문의를 남겼다..

 

뒤끝을 괜히 선택한거같다 그냥 Gamedata 랑 json 을 이용해서 빠르게 구현할걸 서버를 괜히 사용한다해서 시간만 늘어지는거같다.. 내일까지 해보고 만약 안된다면 뒤끝 으로 직업만 저장하고 나머지는 gamdata 와 json 을 이용해 할거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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